필라한인회 40대 첫 이사회 개최, 정관개정 및 한근우 신임이사장 선출
페이지 정보

본문
필라한인회 40대 첫 이사회 개최, 정관개정 및 한근우 신임이사장 선출
필라델피아 한인회(회장 김경택) 가 18일 저녁 6시 30분, 한인회 사 무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이사장 및 부이사장을 선출했다.
이날 회의에는 총 42명의 이사 중 31명이 참석했으며, 불참한 11명은 사전에 이사비를 납부한 것으로 확 인됐다. 이날 이사회에서는 한근우 이사가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됐으 며, 부이사장에는 김한나 이사가 임명됐다. 총무이사 및 감사 선출은 차기 이사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.
이런 활동들을 통해 터득한 경험을 토대로 한인회가 더욱 동포들을 위 해 섬기고 봉사하는데 노력해 해 섬기고 봉사하는데 노력해 나아 가겠다"고 전했다.
한편, 한인회 정관 개정안도 논의 돼 주요 변경 사항이 결정됐다. 기 존 4명이었던 부회장직을 10명으로 확대하고, 이사 수를 30명에서 50 명으로 늘리는 개정안이 가결됐다.
한근우 신임 이사장은 "저는 한 인회 활동 뿐만 아니라 필라민주평 통협의회에서도 오랫동안 위원과 간사, 부회장 등의 활동을 해왔다. 이런 활동들을 통해 터득한 경험을 토대로 한인회가 더욱 동포들을 위 해 섬기고 봉사하는데 노력해 해 섬기고 봉사하는데 노력해 나아 가겠다"고 전했다.
이날 회의에서는 펜아시안노인 복지원(PASSi) 켄양 대표(한인회 이사)가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참 석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 다. 김경택 회장은 "이번 정관 개정 을통해 보다폭넓은리더십을 구성 하고,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쓸 계획”이라며 “향후 총무이사 및 감사 선출을 비롯한 추가 논의를 이어갈 것"이라고 밝혔다.
또한 한인회 측은 김경택 회장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집행부가 공식적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. 수석부회장에는 Jane Kim이, 부회장 단에는 John Yi, 김지은, 김태형, Brian Shim, 조수진, Sam Song, Justin 주 등 총 7명이 임명됐다. 또한, 서세현 사무 총장, 한수진 재무, 류제강 회장 특별 보좌관이 새롭게 합류하며 한인회 운영 을 지원할 예정이다.
- 다음글필라델피아 한인회, 제40대 회장으로 김경택 이사 당선 24.12.2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